"내안에 숨겨진 열정 터트리세요"
"내안에 숨겨진 열정 터트리세요"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3.05.21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인혁 퓨쳐디자이너스 대표, 내일 청주시평생학습관서 강의
청주시평생학습관에서 열리는 청주아카데미 강좌가 23일 오후 2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는 송인혁 퓨쳐디자이너스 대표를 초청 ‘내 안에 숨겨진 열정의 불꽃을 터트려라’ 란 주제로 시민과의 만남을 갖는다.

송인혁 대표는 세계 지성의 향연 TED를 국내에 확산시킨 장본인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TEDX행사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기도 하다. 또한 마음의 스파크를 일으키는 마인드 스토밍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송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미래 테크놀로지 트렌드 전문가로서 거대한 글로벌 금융 위기에 직면하여 미래 어떤 일들이 벌어질 지, IT 빅뱅의 변화를 이해하면서 우리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에 관한 미래변화상을 들려줄 예정이다.

송인혁 대표는 2002년 경북대학교 컴퓨터학과 학사 및 2003년 KAIST 전산학과 석사를 마쳤다. 미래 테크놀로지 트렌드 전문가, 비즈니스 모델 개발 및 기업 컨설팅, 창의적 조직문화 및 커뮤니케이션 창발 기법인 마인드 스토밍 개발에 전념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강연과 저술활동을 하고 있다.

청주아카데미는 사회 각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빙해 시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교양과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를 하고 있으며, 다음 강좌는 오는 6월 27일(목) 오후 2시 박경철 안동 신세계연합병원장을 초청하여 “고대 그리스 문명에서 배우는 지혜”란 주제로 평생학습관에서 강연을 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