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화장품·뷰티박람회 자문교수 위촉
오송 화장품·뷰티박람회 자문교수 위촉
  • 한권수 기자
  • 승인 2013.03.25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대 방기정 교수
대전대학교 뷰티건강관리학과 방기정 교수(사진)가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문헌고증과 자문교수로 위촉됐다.

또 황진이 화장법을 재현하는 ‘예인(藝人)의 미 황진이’를 디지털 컨텐츠 입체 홀로그램 영상 프로그램을 맡았다.

황진이 입체 홀로그램은 세계 최초로 황진이를 실물보다 크게 입체 3D 홀로그램 동영상으로 제작하는 것이다.

2013년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는 ‘건강한 생명, 아름다운 삶’을 주제로 오는 5월 3~26일까지 충북 KTX 오송역 일원에서 열린다.

오송 화장품·뷰티박람회는 한국 드라마에 이어 한류 열풍을 주도한 K-뷰티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는 물론 1400억원의 경제적 효과가 예상된다.

방기정 교수가 진행하는 국제 박람회 월드 뷰티관 주제 전시, 메인 컨텐츠 입체 홀로그램 영상은 박람회 기간 내내 상영된다.

‘예인(藝人)의 미, 황진이’ 시나리오는 입체 홀로그램 동영상으로 HD급 홍보물로, 자연 속 천연소재를 이용해 미모를 가꾼 황진의 매력을 재현하고 있어 마치 눈 앞에서 실제 황진이를 보는 것 같은 영상이 연출된다.

방기정 교수는 “역사속 인물 가운데 가장 매력적인 여성 황진이는 예술과 사랑, 자유를 추구하며 역사상 최고의 미모와 재능으로 모두에게 인정받은 예인으로, 콘텐츠를 통해 황진이가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가꾼 모습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