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최고 가위손" 충북 미용기술경연대회
"내가 최고 가위손" 충북 미용기술경연대회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2.10.16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청주 한마음웨딩타운서
헤어 등 6개 부문 기량 겨뤄

충북 미용인들의 기량을 겨루는 미용기술경연대회가 17일 오전 10시 30분 청주 한마음웨딩타운에서 열린다.

(사)대한미용사회 충북도지회(지회장 오수희)는 충북 미용인들의 기술향상과 창작능력 개발을 위해 14회 충청북도지사배 미용기술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경연에는 도내 고등부 260여명, 대학부 70여명, 일반부 70여명이 참가해 경합을 벌인다. 대회는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눠 헤어, 메이크업, 헤어스케치, 피부, 네일, 속눈썹연장술 등 6개 부문 경연으로 진행된다.

경연을 통해 우수 미용인을 선발해 금상(충북도지사상)을 비롯해 은상(충북도지회장상), 동상(충북도지회장상), 장려상(지회장상), 특별상(교육감상 등)을 시상한다. 또 최고상 수상자에게는 대한미용사회 중앙회가 주최하는 한국미용페스티벌(KOREA BEAUTY FESTIVA L)과 세계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이날 부대행사로 충북 미용계 지도자들의 헤어작품 전시와 미용제품 전시, 헤어쇼 등을 열어 미용인들의 화합과 교류 한마당이 펼쳐진다.

오수희 지회장은 "이번 대회는 미용기술전문인의 양성과 충북미용인 한마음대회를 겸하여 2013년 오송세계뷰티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지역발전과 충북뮤티산업 발전의 모태가 되고자 하는 충북미용인의 결의를 다짐하는 뜻 깊은 자리"라며 "충북뷰티문화의 새로운 역사가 될 미용문화축제에 초대한다"고 말했다.(문의 043-255-867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