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유의 삶·멋 선물해 보세요"
"우리 고유의 삶·멋 선물해 보세요"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2.09.18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예관 새달 7일까지 기획판매전… 30~40% 할인
추석 선물을 고르려면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상대방의 취향도 고려해야 하고 경제적인 여건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한국공예관은 18일부터 개최하는 직지축제를 기념하고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이웃들에게 우리 고유의 삶과 멋이 담긴 선물을 10월 7일까지 할인판매한다.

이번 기획판매전에는 시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직지문화상품을 30~4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가을에 어울리고 선물하기 좋은 색감의 도자·섬유 등 다양한 문화상품을 판매한다. 또 현재 전시 중인 '김성호 옻칠예전'과 함께 좋은 품질의 옻칠제품도 할인판매할 예정이다.

여성가족부는 추석 맞이 '온가족이 행복한 평등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차별없는 명절 분위기, 양성평등한 명절 문화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평등명절 4행시 짓기' 이벤트로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30일까지며 초등학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여성가족부 어린이홈페이지(http//kids.mogef.go.kr)에 접속한 후 이벤트 참여방에 '평.등.명.절.'에 맞춰 재미있고, 참신한 4행시를 지어 올리면 된다. 4행시는 심사를 거쳐 10월 9일 발표한다.

최우수상(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우수상(3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장려상(30명)에는 3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