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는 국내 총 17개 산업의 130개(민간기업 112개 공공기관 18 개)기업을 4월20일~5월24일까지 각 기업의 콜센터 대표전화번호로 연결된 상담원을 대상으로 모니터링 시트에 의한 미스터리 조사방법으로 실시됐다.
KSQI 1위 기업 인증식은 대전에 위치한 철도고객센터에서 18일 한국능률협회 관계자와 코레일서비스넷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며, 금번 KSQI인증은 지난 5일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로부터 2006년 제1회 대한민국 콜센터 고객만족부문 '품질혁신 대상'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해 철도 고객센터에는 겹경사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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