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공 콜센터 서비스 품질 1위
한국철도공 콜센터 서비스 품질 1위
  • 충청타임즈 기자
  • 승인 2006.07.1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서비스넷(사장 이근국)이 13일 한국능률협회에서 '2006년 한국산업의 콜센터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결과' 18개 공공기관을 포함한 130개 국내 전 콜센터 중에서 한국철도공사가 1위(95.5점)기업으로 선정되어 영예의 대상을 수상케 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국내 총 17개 산업의 130개(민간기업 112개 공공기관 18 개)기업을 4월20일~5월24일까지 각 기업의 콜센터 대표전화번호로 연결된 상담원을 대상으로 모니터링 시트에 의한 미스터리 조사방법으로 실시됐다.

KSQI 1위 기업 인증식은 대전에 위치한 철도고객센터에서 18일 한국능률협회 관계자와 코레일서비스넷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될 예정이며, 금번 KSQI인증은 지난 5일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로부터 2006년 제1회 대한민국 콜센터 고객만족부문 '품질혁신 대상'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해 철도 고객센터에는 겹경사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