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을 최고로 모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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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7.12 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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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도, 민원처리 불만 '해피 콜 센터' 운영
충북도가 11일 부터 'Happy Call 센터'를 운영한다.

도는 민원·제안 처리의 중간 및 최종단계에서 민원인 및 고객과 전화를 통해 민원·제안 처리에 대한 불만요인을 파악, 대처함으로써 고객감동 행정 서비스를 구현하기위해 해피콜센터를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해피콜 실시로 완료된 민원과 제안은 1차로 처리담당 실·과장이 처리후 3일 이내에 실시하고 2차로 해피콜 센터에서 처리후 5일 이내에 실시하게 되는데 민원인과의 전화를 통해 민원·제안처리를 담당했던 관련공무원이 친절하였는지, 신속하게 처리하였는지 그리고 민원처리 결과에 대해 만족하였는지를 조사 등의 개선사항을 파악해 재발생 감소 방안을 마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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