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콜센터 ARS 개편
대한생명, 콜센터 ARS 개편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7.10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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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생명은 지난 7일부터 60세 이상의 고연령자와 VIP고객을 위한 고객맞춤 서비스 등 콜센터 ARS를 개편한다.

만 60세 이상의 고연령자 고객이 ARS이용에 불편을 느낀 것을 고려해 콜센터 연결 즉시 ARS와 상담원 연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4만여명의 VIP고객은 대한생명 콜센터(1588-6363)로 전화하면 우수상담원으로 바로 연결되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객들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보험용어를 알기 쉽게 수정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의 '융자문의' 용어를 '신용 및 담보대출 조회, 신청'으로 바꾸는 등 고객들이 이해하기 쉽게 개편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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