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자동로밍 무료통화 페스티벌
Global 자동로밍 무료통화 페스티벌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7.0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사장 김신배·www.sktelecom.com)이 지난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3개월간 선착순 3만명에게 자동로밍 무료통화 3000원과 해외문자 100건 무료발신을 제공하는 ‘Global 자동로밍 무료통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SK텔레콤이 해외여행이 많은 휴가철을 맞아 자동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3개월간 ‘Global 자동로밍 무료통화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Global 자동로밍 무료통화 페스티벌’은 행사 기간 동안 자동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신청을 받아 선착순 3만명에게 자동로밍 무료통화 3000원 및 해외 문자메시지 100건 무료 발신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매달 3명을 추첨해 차세대 이동통신 HSDPA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3G+ 전용 휴대폰(SCH-W200)을 증정한다.
무료통화는 미국, 중국, 일본, 홍콩 등 자동로밍 18개국과 유럽, 동남아 등 GSM로밍 80개국에서 이용가능 하며, 무료 문자메시지 발신은 미국, 중국, 태국, 홍콩, 대만, 괌, 사이판, 뉴질랜드 8개국에서 가능하다.(중국은 7월중 해외 문자메시지 서비스 개시 예정) 무료체험 유효기간은 신청일로부터 60일이며, 무료통화와 무료 문자메시지 비용은 요금 청구시 자동 차감된다. 3G+ 전용 휴대폰 당첨자는 매월 10일쯤 SK텔레콤 글로벌 로밍 홈페이지 (www.sktroaming.com)에서 발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SK텔레콤 글로벌 로밍 인터넷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 접속하거나, 휴대폰 ‘**5252+NATE’ 또는 ‘**5252+통화’를 눌러 해당 이벤트 WAP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SK텔레콤 이성영 Global 로밍 사업부장은 “자동로밍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비나 임대료 없이 해외에서도 내 휴대폰, 내 번호를 그대로 쓸 수 있어 매우 편리함에도 불구하고 요금의 부담으로 이용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쉽고 친숙하게 로밍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대전 장영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