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인기 업은 '해를 품은 달' 7주연속 1위
드라마 인기 업은 '해를 품은 달' 7주연속 1위
  • 충청타임즈
  • 승인 2012.02.23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주 베스트셀러 2위는 다이아몬드 교수의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정은궐의 '해를 품은 달 1'이 7주 연속 1위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사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교수의 협상 비법을 담은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가 2위에 올랐고, '영혼의 멘토, 청춘의 도반' 혜민 스님의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이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차지했다.

작년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김난도 교수의 '아프니까 청춘이다'가 다시 4위로 올라섰으며, 중년 남성들에게 존재의 의미를 일깨워주는 김지운 교수의 '남자의 물건'은 지난 주 첫 진입 후 한 계단 내려앉은 5위에 자리했다.

남인숙의 '어쨌거나 남자는 필요하다', 위지안의 '오늘 내가 살아갈 이유', '시골의사 박경철의 자기혁명'이 7위, 8위, 10위로 한 계단씩 내려앉았으나 여전히 멘토 작가들의 건재를 보여줬고, 어린이 분야에서는 '마법천자문'이 지난주에 이어 9위를 지키며 스테디셀러의 위력을 과시했다.

10위권 밖에서는 최근 KBS Prime '지식기부 콘서트 N'에 '독서 멘토' 이지성 작가가 출연하면서, 금주에는 그의 작품 3권이 다시 관심을 받으며 순위권에 올랐다.

청춘들에게 삶의 방향과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주는 '꿈꾸는 다락방'이 11위로 재진입했고, 인문고전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한 '리딩으로 리드하라'와 그만의 생존 독서법을 담은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가 각 19위, 20위를 차지했다.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이외수의 '절대강자'와 법륜스님의 '방황해도 괜찮아'는 각각 13위, 14위를 지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