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상상력 세계로의 초대
무한한 상상력 세계로의 초대
  • 연지민 기자
  • 승인 2011.07.1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결 마술쇼 … 23~24일 청주예술의전당서
환상극 '스노우 맨' 세계적 첫 시도 기대감 ↑

이은결의 블록버스터 매직 'The Illusion'이 23일~24일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펼쳐진다.

우리나라 대표 매지션이자 일루션 아티스트인 이은결은 스팩터클하고 화려한 무대연출로 국내는 물론 세계 무대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이번 'The Illusion' 무대는 신비한 마술세계를 특수효과 등을 이용한 다양한 무대효과로 몽환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순히 마술만으로 이루어진 공연이 아닌 뮤지컬, 마임, 미디어 아트 등 여러 가지가 복합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쇼로 거대한 환상의 마술프로젝트 무대로 연출한다.

공연은 2막으로 진행된다. 1막에서는 세계 톱 클래스 수준의 화려하고 엄청난 스케일의 매직으로 이은결이 그동안 해왔던 매직쇼를 보여준다.

2막은 10년의 도전 쉐도우 퍼포먼스 '아프리카의 꿈', 모션그래픽으로 사랑의 이야기를 표현한 새로운 형식의 'Destiny of Love', 그리고 5년여 구상 끝에 완성시켰으며 세계적으로 첫 시도되는 환상극 '스노우 맨' 등 여러 아트와의 합작을 통한 퍼포먼스와 상상을 구현해내어 펼쳐지는 환상극을 통해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환상의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제작진인 돈웨인이 디렉터로 참여했다. 돈웨인은 세계 유명 팝스타들의 쇼 매직 디자인 및 연출을 맡아 환상과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 왔다.

이은결의 이번 청주 공연은 마술이라는 환상의 세계를 통해 무한한 상상력을 키워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시간은 23일 오후 3시, 7시 30분과 24일 오후 2시, 6시 30분 등 네 차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