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혁신다짐대회
충북교육혁신다짐대회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6.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교육청은 1일 오전 9시 도교육청 전 직원과 지역교육장 및 직속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06년도 충북교육혁신 다짐대회를 가졌다.

이날 다짐대회에서는 충북교육혁신 3년차를 맞이해 혁신마인드를 새롭게 하고 성공적인 혁신성과 창출을 위한 이기용 교육감의 혁신실천 메시지 전달, 혁신관련 동영상 시청, 혁신 표어·포스터 공모전 시상, 2006년도 직무성과계약 체결식과 혁신실천 다짐을 결의했다.

이기용 교육감은 혁신메시지를 통해 “새로운 사고를 받아들이는데 주저하지 말자”며 혁신 필요성을 강조했다.

도교육청은 이날 다짐대회를 통해 ‘충북 Edu★Star 2010! 신나는 교실, 행복한 학교구현’을 위한 혁신성과 확산 및 내재화와 충북교육혁신 마인드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혁신다짐대회에 이어 조직 성과를 향상시키고 개인 능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직무성과계약 체결식을 가졌다.

직무성과계약은 4급 이상 공무원이 기관장 또는 부기관장 등 상위자와 체결하는 것으로, 맡은 업무의 성실한 수행을 교육공통체와 교육수요자에게 약속을 하는 것으로, 직무성과계약의 내용은 성과목표 및 평가지표를 설정하고, 이에 대한 달성도를 4단계로 평가해 개인의 인사 및 성과급 등에 반영하게 된다.

/최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