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전국 규모 체육대회 연이어 개막
음성군 전국 규모 체육대회 연이어 개막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6.01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군이 6월들어 전국 규모의 각종 체육대회를 연이어 개최하며 지역 이미지 홍보와 함께 차질 없는 대회 운영을 위한 점검을 모두 마쳤다.

군과 체육회에 따르면 2일부터 6일까지 2006 음성청결고추 전국사이클대회(청주MBC배)가 음성종합운동장 벨로드롬 경기장에서 개막된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중·고·일반부 선수와 임원진 등 1000여명이 참가해 소속팀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쟁을 펼칠게 된다.

군은 이번 대회를 앞두고 종합운동장 트랙과 벨로드롬 등 각종 체육시설물을 정비한데 이어 선수, 임원단이 사용할 숙박업소 및 음식점 등에 대한 위생실태 점검을 벌이는 등 최적의 주변 환경을 조성했다.

이어 제11회 전국 청소년 유도선수권대회가 14일과 15일 이틀간 음성실내체육관에서 열리며 약 800여명의 선수와 임원진이 음성군을 방문하게 된다.

또 다음달 18일 전국 초·중·고·대학를 비롯한 일반부와 장년부, 부녀부 등 15개 종목에 1500여명의 선수, 임원진이 참가하는 제44회 대통령기 정구대회가 개최된다.

군은 군 체육회 및 생활체육회 등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원활한 대회 진행과 운영을 위한 각종 전략을 세워놓고 있다.

군 관계자는“체육대회 유치는 단순한 체육행사가 아닌 음성군 홍보와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는 원동력이 될 수 있다”며 “인정이 넘치는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밝혔다.

/음성 심영선기자sys5335@cctime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