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안방극장 컴백… '차도녀' 변신
박지윤 안방극장 컴백… '차도녀' 변신
  • 노컷뉴스 기자
  • 승인 2011.04.20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새 월화극 '내거해' 캐스팅
가수 겸 배우 박지윤(사진)이 SBS 새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 연출 김수룡 권혁찬)에 캐스팅됐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박지윤이 맡은 역할은 현기준(강지환)이 대표이사로 있는 H호텔 지배인으로 기준의 고등학교 동창이자 호텔 내에서 기준이 가장 신뢰하는 인물.

일과 사랑 중에 주저 없이 일을 선택할 정도로 매사 일에 열정적이고 침착하며 시크한 모습을 보이는 완벽 커리어우먼 캐릭터로 분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로 꾸준히 음악적 행보를 펼치고 있는 박지윤은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도전해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보여 온 만큼 이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박지배인 캐릭터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박지윤은 "좋은 작품으로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게 돼서 굉장히 설렌다. 촬영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시청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인해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강지환)과 엄친딸 공아정(윤은혜)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믹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마이더스'의 후속으로 오는 5월 9일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