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그에 동영상 올리면…
블러그에 동영상 올리면…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5.25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24일 SM엔터테인먼트, TJ미디어와 함께 동영상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공개 오디션 ‘도전! 동영상 오디션(www.event.blog.daum.net/_blogevent/auditionMain.do)’을 오는 6월 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전! 동영상 오디션’은 프로필과 사진으로만 진행돼던 기존 온라인 공개 오디션과 달리 동영상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공개 오디션으로 진행된다.

오디션 참가자는 휴대폰, 웹캠, 디지털카메라, 비디오카메라 등 다양한 영상기기로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활용해 국내외 지역에 상관 없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오디션이 동영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오디션 참가자는 노래뿐만 아니라 춤, 연기, 개그 등 자신의 장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다.

참가 부문은 연기자와 가수 분야로 나누어져 있으며, 연령 제한은 없다.

참가 방법은 다음에 개설한 다음블로그의 ‘글쓰기 페이지’에 위치한 ‘오디션 참가’를 클릭하고 자신이 촬영한 동영상을 올리기만 하면 된다.

다음의 민윤정 커뮤니티 팀장은 “그동안 온라인 오디션이 프로필, 사진 등을 등록하고 참가 신청을 받았던 것에 비해, 이번 동영상 오디션은 온라인에서 오디션 참가자의 실력까지 직접 판단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심을 뒀다”고 말했다.

이어 “동영상 사용자제작콘텐츠(UCC)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향후 네티즌들이 직접 만든 동영상으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영상 오디션 결과는 오는 6월 13일 추천, 조회, 댓글 수 등 네티즌 평가를 통해 1차로 상위 15명을 선정한다.

이들 입상자들은 2차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오는 6월 30일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