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소식
문학소식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5.19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종환 시인 충북과학대 문학 강연=충북과학대학교는 주민과 함께하는 ‘제9회 으뜸골 옥주 어울마당’ 행사의 하나로 도종환 시인을 초청해 특별 문학 강연을 갖는다.

도종환 시인의 문학 강연은 19일 오후 1시 충북과학대학 강당에서 공개강좌로 열린다.

△함민복 시인 초청 문학 강연=충북민예총 시창작교실에서는 오는 6월 1일 오후 7시 흥덕문화의집에서 함민복 시인을 초청해 문학 강연을 갖는다.

△충북문인협회 제53회 한글백일장=충북문인협회는 도내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21일 오전 10시 청주 고인쇄박물관에서 한글백일장을 개최한다.

△내륙문학회 제12회 내륙문학상=내륙문학회 제12회 내륙문학상 대상추천을 오는 8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시상 부문은 본상 1명, 신인상 1명으로 시(시조), 소설, 수필, 아동문학(동시·동화), 희곡, 평론 작품 중에서 문학적 성과가 뛰어난 작품으로 선정한다.

본상 추천대상은 기성 문인들이 발표한 작품 가운데 뛰어난 작품을 선정하고, 신인상은 일반인 및 대학생이 당해 연도에 발표한 문학작품 가운데 창작 성과를 거둔 작품을 선정한다.

△나그네가 멈춰선 마을 회원시화전 및 시 낭송회=시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나그네가 멈춰선 마을에서는 19일부터 21일까지 시화전을 중앙공원에서 개최한다.

작품전시와 더불어 시낭송 행사도 20일 오후 7시 30분 중앙공원에서 함께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