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근 한나라당 예비후보 충남도의회 공주시 2선거구 출사표
오연근 한나라당 예비후보 충남도의회 공주시 2선거구 출사표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4.28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연근 한나라당 충남도당 청년위원회 공주·연기지회장(38)이 공천을 확정받고 충남도의회 공주시 2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졌다.

오 회장은 “행정경험과 강한 추진력을 겸비한 젊은 사회복지전문가로서 공무원으로 재직한 행정경험을 거울삼아 주민을 위한 봉사정신과 지역발전을 위해 도의회에 진출, 정책개발 및 주민복지, 농업대책에 중점을 두고 주거환경에 환경파괴가 없는 풍요로운 공주를 만들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고 출마의 변을 밝히고 “고령화시대를 맞이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생활안정지원 및 여성, 장애우를 위한 문화공간을 확충하고 주부들이 안심하고 직장과 생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공공보육시설 개선과 운영시간 연장 및 영·유아를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꼭 필요한 곳에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백제문화개발 및 역사·문화탐방을 위한 문화거리 조성을 해 역사·문화·관광도시로 발전시키는 한편, 지역특성에 적합한 특화작목을 선정해 주민에게 실질적인 수익이 되는 농특산물 브랜드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오 회장은 호계초, 사곡중, 공주농고, 한밭대경영학과를 졸업, 청소년지도사, 사회복지사 교사 등 자격증을 취득하고, 사곡면재향군인회장, 충남자치행정연구원 연구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으며 법무부장관, 교육인적자원부 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