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르떼
아마르떼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4.10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원군 오창면 벤처프라자내 입주해 있는 (주)아마르떼(대표이사 오미옥·41)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유황을 이용한 필링제 등 기능성 화장품이 홍콩과 미국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등 세계적인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머드과 황토를 주 소재로 하고 있는 국내화장품 시장에 유황이라는 신개념의 트랜드로 국내 화장품계에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예로부터 광물질인 유황이 피부병 치료제로 자주 사용돼 왔는데, 유황의 성분인 아미노산인 시스테인이 피부에 쌓인 유해물질을 말끔히 해독시켜주기 때문이다.

아마르떼는 이같은 유황의 독성과 냄새를 없애는 대신 피부에 우수한 성분만을 살려 기능성 화장품을 만들어보겠다는 신념으로 10여년간 임상실험을 거친 결과 세계최초로 유황의 우수한 성분만을 살린 기능성화장품 Sulfur Plus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Sulfur Plus는 유황 아미노산인 시스테인의 뛰어난 해독 작용이 피부에 쌓인 유해물질을 해독시켜 줄 뿐 아니라 피부재생과 미백, 진정 등의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Sulfur Plus 의 특성은 타 회사에서 가지고 있지 않은 산소의 리포좀화 기술이라는 점인데 이는 산소의 독성을 없애고 강력한 보습기능을 갖게 해 준다.

또 Sulfur Plus는 피부의 상태를 전문점에서 관리를 받지 않고도 가정에서 직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써 그 동안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서 필링으로 인한 부작용을 완전 해소화시킨 신개념의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최첨단 나노기술을 화장품에 접목시켜 인체에 여러 유익한 기능들이 피부 잔피층까지 직접 도달할 수 있도록 기능을 극대화시켰다.

더욱이 아마르떼의 Sulfur Plus는 국내시장에서 출시도 하기전에 홍콩과 미국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2004년엔 홍콩에 50억원의 수출계약을 성사시킨데 이어 홍콩 최대 번화가에서도 전문매장이 생길 정도로 세계적인 화장품보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올해 미국과 캐나다 인터넷 쇼핑몰을 비롯해 유럽 5개국에서도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가는 등 세계적인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오는 19일 국내 유명 TV홈쇼핑인 농수산물홈쇼핑(오전 10시 30분 방영예정)에서의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아마르떼는 이를 기점으로 국내시장에도 본격적인 시판에 들어갈 예정이다.

아마르떼의 Sulfur Plus는 6가지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데 Sulfur Plus Powder는 유황을 주요 성분한 한방원료들을 혼합해 피부 깊숙이 침투한 각질제거, 산소공급, 노폐물배출, 미백, 신진대사 촉진, 항균/항염작용, 모공축소 등의 효능 및 보습과 유연 효과를 준다.

Soft Control Whitening Care (ampule)는 고농축 앰플로 Sulfur Plus Powder와 혼합해 사용해 미백, 진정, 산소, PH밸런스 유지, 보습, 순환, 항염 작용 기능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동시에 볼 수 있는게 장점이다.

Soft Control Anti-Wrinkle Care (ampule)는 고농축 앰플로 Sulfur Plus Powder와 혼합해 사용하며 주름개선, 축소, 산소, 근육이완 작용, 혈액순환, 신진대사촉진, 보급 기능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동시에 볼 수 있다.

Soft Magic Whitening Serum은 주로 백신이나 인슐린 등 주사제로 쓰이던 보톡스가 앰플형으로 신선한 상태의 고농축 제품을 정해진 양만큼 규칙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며 각종 영양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고기능의 효과와 습관적인 반복, 수축으로 생기는 주름 부위에 효능을 준다.

Soft Gentina Whitening Cream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뛰어나 칙칙한 피부를 케어할 뿐아니라 투명하고 맑게 가꾸어 주며, 부드럽고 풍부한 사용감의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또 천연보습제의 함유로 세포의 순환을 촉진시켜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며 오랜 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Soft Gentina Anti-wrinkle Cream은 피부의 윤기와 탄력을 유지시켜주고, 흡수력과 안전성이 우수하며 번들거리지 않는 장점이 있어 피부 거칠음을 방지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Soft Gentina finish Balm은 자연스러운 칼라 메이크업의 효과로 깔끔하고 아름다운 피부톤을 연출하고, 영양, 보습성분이 자연스럽고 균일한 피부톤과 촉촉함을 오래 지속시켜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시킨다.

피부 진정 및 순화작용, 화운데이션을 겸할 수 있으며, 딥 크린싱 후 피부진정, 색소억제효능,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촉촉하고 생동감 있는 피부 유지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최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