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수 이승환과의 이혼으로 팬들…
최근 가수 이승환과의 이혼으로 팬들…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4.10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가수 이승환과의 이혼으로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는 탤런트 채림이 단문 이메일로 직접 심경을 밝혔다.

채림은 “좋지 못한 일로 인사드리게 돼 죄송하다.

결혼을 축복해 줬던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전하며, 결별에 대한 다양한 예측들에 대해 “헤어진 이유를 궁금해하시는 마음 알고 있지만, 오빠와 저에게는 아직도 앞으로도 평생을 상처로 안고 살아가야 하기에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지 않은 것이 솔직한 저의 심경이니 억측들이 나오지 않길 다시 한번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이메일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채림입니다.

우선, 좋지 못한 일로 이렇게 인사 드리게 되어서 뭐라 말할 수 없이 죄송합니다.

저희의 결혼을 축복해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고개 숙입니다.

헤어진 이유를 궁금해 하시는 마음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들은 오빠와 저에게는 아직도 앞으로도 평생을 상처로 안고 살아가야 하기에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지 않은 것이 솔직한 저의 심경입니다.

그 부분을 어렵겠지만 이해해 주시길 부탁 드리며 억측들이 나오지 않길 또 다시 부탁 드립니다.

결정을 내리기까지 많은 고민들로 여러 날을 보내다 합의를 한 것이니 부디 경솔했다는 생각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결혼생활을 하다보니 내가 평화로운 가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하지 말아야 할 것과 꼭 지켜야 할 것들이 자연히 머릿 속에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에 한 가지가 저의 의도와 상관 없이 사실화가 되어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부부가 살다 헤어지는 것은 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느 한쪽의 외도로 부부가 헤어지는 것은 죄라고 생각하며 살았습니다.

오빠가 저에게 그리고 제가 오빠에게 품고 있는 서로에 대한 믿음은 지키고 싶습니다.

헤어짐으로 인해 서로의 사랑으로 포용되는 모든 것들이 조각나는 것은 아니니까요.부부의 인연은 아니지만 많은 날들을 서로의 안부를 궁금해 하며 그리워하며 살 것입니다.

그건 분명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헤어지는 저희들을 너그러이 지켜봐 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일로 인사 드려야 하는데, 이런 일로 뵙게 되어 부끄럽습니다.

다시 한번 예쁜 가정을 이루지 못 한 점 사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