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후보는 한나라당의 승리와 …
김진호 후보는 한나라당의 승리와 …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4.1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호 후보는 “한나라당의 승리와 청주발전의 기폭제를 만들겠다”면서 “이번 지방선거에서 압승을 거둬 정권을 탈환할 수 있는 시발점이 돼야 한다는 점에서 이번 경선이 당원들의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제했다.

김 후보는 경선에서 당선돼야 하는 이유로 “청주시에는 경제전문가, 행정 전문성, 정치적인 지조를 갖춘 균형있는 사람이 필요하며, 제가 한나라당의 이름을 걸고 청주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서 “충북도당 후원회장을 맡는 등 단 한번도 한나라당을 떠난적이 없으며, 지난 총선에서는 당을 위해 국회의원 후보자리까지 후배에게 양보하고 오로지 당의 승리만을 기원했다”고 피력했다.

김 후보는 또 “청주에서 나고 자라는 등 오직 청주사랑만을 위해 일해온 비전과 대안을 갖춘 사람”이라면서 “청주시민이 행복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단체장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경영을 잘 하는 경제전문가가 필요하다”고 역설했다.

김 후보는 당원과 시민들을 위해 “청주시장이 되면 경제 제일의 도시로 만들고 도심공동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민관학 공동협의체를 만들어 재개발사업에 박차를 가하겠다”면서 “청주·청원 통합을 위한 광역행정 시스템을 구축하고 세계에서 으뜸가는 문화예술도시, 복지환경도시, 노인이 살기좋은 도시, 여성이 행복한 도시, 청소년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피력했다.

김 후보는 또한 “격동기에는 경제전문가, 행정전문성, 정치적 지조를 갖춘 사람이 필요하며, 세가지를 고루 갖춘 제가 희망과 기쁨,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