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효진후보 기자회견
오효진후보 기자회견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4.25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태 전 산업자원부장관 정책보좌관<사진>이 열린우리당 청주시장 후보인 오효진 후보 캠프에 합류, 선거대책본부장을 맡게된다.

오 후보는 24일 오후 2시 30분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열린우리당 청주시장 후보 경선에 출마했다 탈락한 정 전 정책보좌관이 자신의 선거대책본부장을 맡게됐다고 밝혔다.

오 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정 전 보좌관은 산업자원부장관 정책보좌관으로 근무하면서 실물경제와 지역균형발전에 앞장섰다”면서 “또 정부와 국회 등과 긴밀한 협력 및 투자유치 분야에 정통한 분으로 청주 발전에 큰 힘을 보태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저는 정 전 보좌관이 내걸었던 공약 가운데 청주시민들을 위한 길이라면 모두 수용할 생각”이라며 “정 전보좌관의 격려와 성원을 바탕으로 청주·청원을 통합, 100만 도시를 건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대해 정 전 보좌관은 “오 후보는 현재의 국정홍보처장인 정부대변인 겸 공보실장으로 재임할 때 박세리 선수의 우승모습과 가수 양희은의 상록수 노래로 대한민국 홍보광고를 만들어 IMF로 시름에 잠긴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줬고, 청원군수 시절엔 청원생명쌀을 전국 톱 브랜드로 만들고 유채꽃 축제를 전국 최우수 축제로 만드는 등 수많은 신화를 만들어 냈다”고 추켜 세웠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