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署 고객만족 향상 교육
음성署 고객만족 향상 교육
  • 이형모 기자
  • 승인 2010.04.20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경찰서는 주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일 오전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향상 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경찰관의 의식변화를 통해 주민 중심의 행정·치안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교육은 ktcs 충북사업단의 유성현씨가 강사로 나와 '친절 UP! 감성 UP!'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음성서 관계자는 "고객중심의 업무처리로 주민들에게 더욱 질 높은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