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실무자 교육
충청체신청 실무자 교육
  • 충청타임즈
  • 승인 2010.02.04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체신청(청장 신순식)은 비상 2010! 충청CS 내재화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경영 실무자 교육을 시행했다.

교육은 대전우체국을 비롯한 충청지역 각 우체국의 고객만족(CS) 매니저와 체신청 CS담당 50명을 대상으로 2010년 고객만족경영 추진방향, 고객만족 우수사례 발표, 외부전문가의 고객만족경영 컨설팅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특강은 외부전문가 시크릿서비스 컨설팅의 배인정 강사가 현장 접점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관리자 역할과 일상화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