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타임월드점 지경장관상
갤러리아百 타임월드점 지경장관상
  • 한권수 기자
  • 승인 2009.12.17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유통대상 백화점 부문… 지역민 소비문화 선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함태영)이 17일 대한상공회의소와 매일경제신문사가 주최한 제14회 한국유통대상 백화점부문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타임월드점은 2008년 중반 대대적인 백화점 리노베이션을 단행해 대전·충남지역에서는 유일하게 명품뷰틱라인을 구성하고 성장주도 MD인 패션잡화군을 대폭 보강했다.

또 신개념의 대형 전문 식품관을 도입해 수도권으로 유출되고 있던 지역 수요층을 흡수하는 등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지역민의 수준높은 소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백화점을 단순한 쇼핑공간이 아닌 고객친화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고객관점에서의 여유로운 휴게공간과 편의시설을 확충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최대의 문화센터 및 스포츠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수준높은 문화공연을 유치하는 등 명실공히 지역 시민들의 문화쇼핑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타임월드점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대전지역 기업 및 상품의 적극적인 이용, 정기적인 우리지역 농산물 판매전 등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사회공헌 담당제를 통해 활발한 봉사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이처럼 지속적인 혁신과 지역밀착경영을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확고히 쌓으며, 9년 연속 흑자기조를 확대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