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에쎄 순 출시(대전)
KT&G, 에쎄 순 출시(대전)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4.0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는 대나무 숯 필터를 적용, 개발한 신제품 ‘에쎄 순(純)’을 오는 12일부터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부터 국내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고 세계시장으로도 성장하고 있는 에쎄의 패밀리 브랜드로 개발된 ‘에쎄 순’은 기존 에쎄와 동일한 100㎜ 초슬림형이며 개비당 연기성분은 타르 1㎎/니코틴 0.1㎎, 갑당 소비자가격은 2500원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대나무활성 숯 필터를 적용한 것으로, 대나무활성 숯은 대나무를 800℃∼1000℃ 사이의 고온에서 구워 일반 참숯에 비해 표면적이 2∼4배 넓기 때문에 유해물질의 여과·흡착능력이 일반참숯에 비해 최대 10배 이상 높다는 것이다.

또 담뱃갑 겉 포장지와 담배개비를 싸고 있는 종이를 황토로 도포해 심신 안정, 신체에너지 활성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 담뱃갑 겉 포장지와 은박지라고 하는 담배개비를 싸고 있는 종이를 원적외선 방사량이 탁월한 황토로 도포해 심신 안정, 신체에너지 활성화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KT&G 관계자는 “기존 에쎄, 에쎄 라이트, 에쎄 원, 에쎄 필드, 에쎄 멘솔, 에쎄 스페셜골드에 이어 일곱 번째의 패밀리브랜드로 선보이는 ’에쎄 순’의 최대 장점은 담배에 세계 최초로 대나무활성 숯 필터를 적용한 것”이라며 “기술력에서 앞서가는 명실 공히 세계 담배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우뚝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전 지상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