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2년부터 국내시장 1위 자리를 지키고 있고 세계시장으로도 성장하고 있는 에쎄의 패밀리 브랜드로 개발된 ‘에쎄 순’은 기존 에쎄와 동일한 100㎜ 초슬림형이며 개비당 연기성분은 타르 1㎎/니코틴 0.1㎎, 갑당 소비자가격은 2500원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대나무활성 숯 필터를 적용한 것으로, 대나무활성 숯은 대나무를 800℃∼1000℃ 사이의 고온에서 구워 일반 참숯에 비해 표면적이 2∼4배 넓기 때문에 유해물질의 여과·흡착능력이 일반참숯에 비해 최대 10배 이상 높다는 것이다.
또 담뱃갑 겉 포장지와 담배개비를 싸고 있는 종이를 황토로 도포해 심신 안정, 신체에너지 활성화 효과를 제공한다.
또 담뱃갑 겉 포장지와 은박지라고 하는 담배개비를 싸고 있는 종이를 원적외선 방사량이 탁월한 황토로 도포해 심신 안정, 신체에너지 활성화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KT&G 관계자는 “기존 에쎄, 에쎄 라이트, 에쎄 원, 에쎄 필드, 에쎄 멘솔, 에쎄 스페셜골드에 이어 일곱 번째의 패밀리브랜드로 선보이는 ’에쎄 순’의 최대 장점은 담배에 세계 최초로 대나무활성 숯 필터를 적용한 것”이라며 “기술력에서 앞서가는 명실 공히 세계 담배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우뚝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전 지상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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