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원 공주대교수 국민중심당 공천 확정
이준원 공주대교수 국민중심당 공천 확정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4.18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저녁 7시 국민중심당 공주시장 예비후보로 이준원 교수<사진>를 확정했다.

이 교수는 공천확정에 대한 인사말을 통해 “이번 경선은 당원 뿐 아니라 전체 시민을 대상으로 한 국민참여 경선이었다는데 큰 의미를 두며, 제가 많은 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지지로 공천을 받게 된 것에 대해 더욱 감사를 드린다”며, “지금 이 순간 기쁨보다는 시민의 여망인 공주시의 발전과 변화에 대한 역사적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겁게 느껴질 뿐만 아니라 본선에 대비하는 새로운 결의를 다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국민중심당 후보로 천거를 받아 저는 제 한 몸이 아니고 국민중심당의 대표 주자로서, 저에게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들의 대표 주자로서, 이제부터의 선거는 저 혼자가 아니라 공주시민들과 더불어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인사말을 했다.

이준원 국민중심당 후보는 유구초, 유구중, 사대부고, 고려대행정학과, 서울대학교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행정학 박사로 현재 공주대학교 행정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한국지방자치학회, 한국행정학회 이사, 공주시 시정평가단 위원, 충남교육청 정보공개심의회 위원, 공주녹색연합 운영위원, 계룡산시민연대 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충청남도정책자문교수단 위원, 성공회자활복지후원회 운영위원, 대전지방법원 공주지원 조정위원,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충남도의회의원공무국외추장심의위원회, 공주시새마을협의회 이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등을 겸하고 있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