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봉황초, 학부모와 함께 열어가는 학교 공개의 날 열어
공주봉황초, 학부모와 함께 열어가는 학교 공개의 날 열어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5.01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봉황초등학교(교장 윤무섭)는 지난달 29일 학부모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학교 공개의 날’을 열어 학부모들에게 자녀의 학교생활과 교육활동 모습, 그리고 다양한 학습내용을 공개함으로써 아이들의 학교생활 모습을 이해시키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날 학교 공개의 날은 △각 학급마다 학생들의 학습활동 모습 참관 △학교 교육활동 및 진행 상황 소개 △학교 급식실 위생 상태 확인 △담임교사와 교육상담 등 다양하게 이뤄졌다.

학교 공개의 날 행사에 참여한 1학년 김판식 어머니는 “초등학교 입학 후 아이가 잘 적응하는지 걱정을 많이 했다”며 “직접 학교에 와서 내 아이의 교육활동 모습과 같은 반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는 모습을 보고 교육현장에 대한 이해가 더욱 깊어졌다”고 좋아하였다.

6학년 오유진 학생의 어머니는 “사춘기에 접어들어서인지 전처럼 아이가 학교생활에 대해 별로 말을 하지 않아 걱정했는데 학급에서 밝고 건강하게 친구들과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정말 좋았다”며 만족해 하였다.

공주봉황초등학교 교장(윤무섭)은 “학교 공개의 날은 학부모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봉황교육을 실현하여 교육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한 행사다”며 학교 공개의 날에 대한 취지를 설명하였다.

/공주 김영록기자vhffh044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