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음악전문 채널 Mnet은 브…
케이블 음악전문 채널 Mnet은 브…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5.10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블 음악전문 채널 Mnet은 브레이크 댄스로 세계최정상에 우뚝 선 한국의 비보이(B-boy)를 주제로 한 드라마 ‘브레이크(B-reak)’를 1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

이번 드라마는 지난해 10월7일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국내 비보이 1세대 그룹 고릴라의 리더 故 전나마씨를 기리고 비보이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제작됐다.

‘브레이크’에는 각종 세계 비보이 대회를 휩쓴 비-보이 그룹 고릴라, 멕시멈크루, T.I.P, 20th century boyz, 팝핀 현준 등이 출연해 브레이크 댄스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이효리, 신화, 동방신기, SS501의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방송 안무팀인 나나스쿨, 나나걸스, Stand by, DOHC, 크레이지 등이 출연해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드라마에는 SS501의 김규종, 파란의 라이언, 배슬기, 심은진, 정준하, 이주노, 슈가의 박수진, 이진성, 김동욱 등이 출연, 이들은 드라마의 현실감을 살리기 위해 밤잠을 줄여가며 브레이크 댄스를 맹연습했고, 이에 비-보이 팀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SS501의 김규종은 고아원에서 함께 어린 시절을 보낸 심은진과의 추억을 되살리며 춤에 매진하는 고독한 비보이로 열연하며, 파란의 라이언은 진정한 사랑에 눈뜨는 고릴라 팀의 2인자로 나온다.

이주노는 고릴라팀의 리더로 불혹의 나이에도 녹슬지 않는 춤 솜씨를 과시한다.

정준하는 비-보이 세계에 빠진 제자 배슬기를 되찾으려 비-보이 춤을 열심히 배우는 열혈 발레 선생님을 연기한다.

연출을 맡은 한동철PD는 “세계 최고의 비-보이들이 출연해 브레이크 댄스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며 “리얼리티라고 해도 좋을 만큼 실제 비-보이 그룹의 애환을 그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