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영화서비스 개시
싸이월드 영화서비스 개시
  • 충청타임즈
  • 승인 2006.05.11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월드(대표 유현오)는 영화 매니아들의 정보 공유를 위한 영화전문공간 ‘영화(http://movie.cyworld.nate.com)’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미니홈피와 연동이 되는 ‘영화’ 서비스는 회원들이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린 영화리뷰를 ‘영화’에 동시 등록할 수 있어 한결 수월하게 회원들간 리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양한 영화에 관한 소개 정보를 미니홈피에 스크랩하기 알맞은 형태로 제공, 사용자들이 영화 정보를 쉽게 자신의 미니홈피로 퍼 나를 수 있도록 했다.

싸이월드 ‘영화’ 서비스는 또 영화취향이 비슷한 회원을 최대 10명까지 등록할 수 있는 ‘공감리뷰어’, 일촌들의 영화평들만을 모아 놓은 ‘일촌리뷰’ 등의 기능을 통해 홍보성 글을 걸러내는 것은 물론 취향이 맞는 영화평을 입맛 따라 골라볼 수 있게 했다.

또 추천수, 조회수, 공감리뷰어 등록수 등을 기준으로 싸이월드의 ‘투데이 멤버’처럼 ‘투데이 리뷰어’를 선정, 회원들에게 평론가 뺨치는 리뷰어들을 소개하고 영화관련 인기 페이퍼와 연동해 양질의 영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싸이월드 ‘영화’는 오픈 이벤트로 싸이월드 영화 내 3대 기능(별점 42자평 쓰기, 영화정보 미니홈피 담기, 일촌에게 이벤트 알려주기)을 모두 체험한 회원들에게 예매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